미주동문회 소식을 전합니다.

미주동문회 소식을 전합니다.

아래 내용은 남가주 미주동문회 총무 양귀용(13회)님께서 전해오신 소식입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사무처장님 안녕하세요.
미주 남가주 영등포 중고 동문회 총무 13회 양귀용 입니다.

1. 지난 2023. 6. 5 출범한 재외동포청 개청과 때를 같이하여 매일경제TV에서 성공한 재외 한국인의 이야기를 다큐맨터리로 제작하여 " 세계를 누비는 한국인"라는 제목으로 방영 예정 입니다.
2. 우리 영등포 고등학교 1 회 선배님이시고 미국 남가주와 워싱턴 주에서 현재도 왕성한 사업과 활동을 하고 계시는 장정헌 선배님께서 " 세계를 누비는 한국인" 으로 선정 되었습니다.
3. 이미 제작을 마쳤고 2023. 6. 24 토요일 18:20 매일경제TV에서 " 세계를 누비는 한국인" 다큐멘터리의 1 회분 약40 분간 방영 예정입니다.
3. 장정헌 선배님 은 "액션테이커" 란 이름으로 자서전을 낸 바 있는데, 이 책이 스토리가 있는 내용이라 하여 다큐멘터리에 1 호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.
4. 영등포고등학교 동문으로 자랑스럽습니다.
5. 본교에 알려주시어 총동문회와 재학생들도 많이 시청하여, 장정헌 선배님의 인생 역정을 함께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.
6. 우리 영등포 고등학교 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노재민 사무처장님 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23. 6. 24 토요일 18:20 매일경제TV
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.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화살표TOP